오늘 아침, 휴대폰에 알림이 와있어 확인해보니 다름 아니라 포켓몬고에서 보낸 알림이였습니다.


내용은 발렌타인데이 기간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이였는데요. 

사탕을 쉽게 얻고, 핑크 포켓몬을 만나고... 이렇게 포괄적으로 설명해놔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없었습니다.


그래서, 포켓몬고 공식사이트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공지사항 전문을 가져왔습니다.



벌써 밸런타인데이가 왔어요. 포켓몬을 잡거나, 부화시키거나, 박사에게 보낼 때마다 획득하는 사탕의 양이 두 배가 됩니다. 

또한, 당신의 파트너 포켓몬이 밸런타인데이 기분에 사로잡혀 평소보다 두 배 더 빠르게 사탕을 찾을 수 있습니다!


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 럭키, 픽시 및 기타 다른 사랑스러운 핑크색 포켓몬들이 야생에 더 자주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.

또한, 삐, 푸푸린, 뽀뽀라 등이 알에서 부화하게 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. 

루어모듈 효과 시간이 6시간동안 유지 되니 온 세상 길을 핑크색으로 물들여 기념해주세요. 


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2017년 2월 9일 4:00AM(한국표준시)부터 2017년 2월 16일 4:00AM(한국표준시)까지만 실시하니 

밸런타인데이를 잊지말고 나가서 당신의 주변 세상을 탐험해보세요! 


이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여 보았습니다.


1. 포켓몬 포획, 부화, 박사에게 전송 시 얻게되는 사탕의 양 2배 증가


2. 파트너 포켓몬과 산책시 3km당 받을 수 있던 사탕을 1.5km로 조정


3. 럭키, 픽시, 삐삐, 푸린, 폴리곤 등 핑크색 포켓몬 야생 등장확률 증가

(광화문에서는 폴리곤이 대거 출현하고 있다고 합니다.)


4. 삐, 푸푸린, 뽀뽀라 등 알에서 등장하는 핑크색 포켓몬 부화 확률 증가


5. 루어모듈 지속시간 6시간으로 증가


이상 5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. 기간은 2017년 2월 9일 4:00AM ~ 2017년 2월 16일 4:00AM 까지


일주일간 진행되니 이 기간 놓치지 마시고 많은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.



p.s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의 결과 이런 무시무시한 일이 벌어졌습니다.